온라인게임 2013. 12. 13. 15:08

 

 

리니지 로고 ^^;

그때가 몇년도 였뜨라... 2002년도??ㅎㅎㅎ

이때 진짜 재밌게 했었는데...

 

 

 

여기는 슬라임경기장? ㅋㅋㅋ

슬경 참 재밌게 했죠 렉 걸려서 엄청난 배유에 대박 난 사람들도 있고 ㅎㅎ

쫄딱 망한 사람도 있구 ㅎㅎㅎ

HP 와 MP 인터페이스 ㅋㅋ 저때는 진짜 피 보기도 힘들었는데... ㅎㅎㅎ

너무 조그만 해서 ㅎㅎㅎ 3일계정으로 법사 키우면 죽어라 키워도 12렙 3일동안 리니지 하는것도 마니 했었는데

 

 

 

허수아비 치던시절 ~ 요즘은 허수아비도 안치죠.

그냥 1렙 부터 고블린 잡아서 키우더라구요...

저때 당시만 해도 렙 5 되었을때 고블린 잡기도 힘들었는데...

겨우 5렙때 한마리 잡았나? ㅋㅋㅋ

허수아비 치러 가는데 은말 앞이나 말섬 앞에서

길막 하는 사람들도 있고 길막 하는넘들

진짜 현피보고 싶고 죽이고 싶었는데 그걸 다 참고..

 허수아비 칠려구 1시간동안 기다린 생각도 나네요..

 

 

카오틱 신전~~ 이때 당시에는 법사촌 이라고 했었죠..

 법사들 모여서 단체로 에볼 날리면서 키우던 시절 ㅎㅎㅎ

버그베어 오면 서로 선빵 칠려구 선빵 친사람이 토글 하는 거여서 ㅋㅋ

그러다가 먹자 라도 하면 그사람은 에볼 단체로 피케이 당하고ㅎㅎㅎ

한번씩 위쪽에서 활피들 내려오면 법사들 다 베르..ㅋㅋㅋ

참 재밌었죠 ^^;

 

 

 

장비 ㅋㅋㅋ 6일도에 4셋도 안된 장비들 ㅋㅋㅋ +3띠갑옷 ㅎㅎㅎ

현대시대에 리니지 하신분들은 이때의 슬픔을 모르실거야....흑흑

저때는 진짜 6검에 4셋만 차도 어디가서 꿀리지도 않았는데..ㅎㅎ

이럽요정만 해도 다들 겁나서 1:1 붙지도 못하고 ㅎㅎㅎ 남요정 좀 봐라 ㅋㅋ

상점 앞에서 초보들 약 사는거 죽일려구 대기 타고 있네 ㅋㅋㅋ

나도 저런짓 해보긴 했었는데...

 

 

카오틱 신전 일명 골밭 여기서 엄청난 싸움이 일어 난 곳이기도 하죠

필드 한번 일어 나면 정말... 지금의 리니지 하고 완전 180도 틀리죠 ㅎㅎㅎ

지금은 무슨 어바에 아이스 등등 기타 마법들 때문에 케릭터 못움직이게 하면서

싸우기도 하고 그러는데 저때 당시에는 그런것도 없이 무조건 칼질~~ㅋㅋ

흑단에 칼질 흑단 꽂는 기사 정말 무서웠죠

물약만 엄청 빨믄서 칼질 만 하던시절 ㅎㅎㅎ 기사가 짱이였죠 ㅋㅋㅋ

 

 

우와~~ 공성 이네 ㅋㅋㅋ 공성 때 정말 힘들어 죽는줄 알았는데 ㅋㅋㅋ

방어 한다고 나는 맨날 앞에다가 세워놓고

물약만 디지게 빨믄서 버티는 상황 정말 싫타 ~~

그래도 다 막고 나면 기분좋고 보람도 있고 ㅎㅎㅎ

역으로 성에 들어 갈때 는 도 다른 매력이 진짜 재밌었는데 ㅎㅎㅎ

먹자들도 마니 오고 구경꾼도 마니오고 ㅎㅎㅎ

먹자 하다가 대박 난사람들도 많고~~

이때가 정말 그립네요~~

 

 

 

 

 

 

 

 

 

posted by 게임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