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2013. 12. 13. 14:28

안녕하세요~ 게임텔러 입니다!!!

리니지의 나이트발드의 양손검에 대해 알아볼껀데요!

어떻게 변해왔는지 한번 볼까요 ?

 

 

 

 

(오만의탑 80층 보스, 나이트 발드)

 


기존 나이트 발드의 양손검은 위에와 같이 나이트 발드의 검으로

한손검이었다.

2011년 12월 1일 테스트 서버 오만의 탑 리뉴얼과 함께 한손검 지존이라

불리우던 나이트 발드의 검이 양손검으로 변했다는 다소 파격적인 내용도 포함되어있었다.

 

기존 나이트 발드의 검에서 양손검으로 변동되면서 STR+1과 추가 타격+1이 늘어나고 좋은 데미지로 인해 포스트 집행검이라고 불리우던 '무관의 양손검'을 한단계 밑으로 내려놓는 계기가 되었다.

 

이후 붉은 기사의 대검, 파멸의 대검등 많은 양손무기가 나왔고 나이트 발드의 양손검은 점차 시세가 내려져갔다.

 

그러다 2013년 11월 27일 나이트 발드의 양손검이 또 한번 리뉴얼 되었다.

 

 

  봉인 상태이므로 교환,삭제,인첸 불가이다.

 

 

또 한번 리뉴얼된 나이트발드의 양손검은 -1이 단점이었던 공격 성공을 +2로 바꾸어놓고 28이었던 큰몬스터데미지를 32로 올려놓았다.

 

이로써 양손검 부동의 2위 자리를 가지게 되며 집행검과 내놔도 손색없는 옵션을 갖추게 되었다.

 

 

  현금 2000만원을 상회하는 양손검.           

 

확실히 엄청난 차이를 두고 있긴 하지만, 진명황의 집행검은 쉽게 인첸트할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니기때문에 나이트 발드의 양손검은 가히 지존검이라 불리워도 손색이 없다.

 

나이트 발드의 양손검 앞으로 더 기대가 되는 아이템이다.

 

 

 

▶ 리니지 바로가기 ◀◀

 

 

 

 

posted by 게임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