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창고 2013. 12. 12. 09:42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 입니다~

혹시 ~ 리니지의 집행검이란 아이템을 아시나요 ?

게임 아이템이 아이템매니아 거래한도를 비웃듯이 넘어버리는

현존 최고가격의 아이템이 아닐가 싶네요!

 

 

 

 

진명황의집행검 만나러 가기

 

 

 

 

 

 

이 아이템이 자동차 한대값!

무려 3000만원을 넘어간다고하네요...

인첸트가 되면 될수록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는....

인첸트를 4번 성공한 무기가 2억이 넘는다는... 헐;;;;

 

 

그래서, 혹자들 사이에선 집판검이라고들한다네요ㅋㅋㅋㅋ

 

 

 

 

 

진명황의 집행검은 제작을 통하여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이렇게 언뜻보면 제작 방법도 쉬워보이는 이 집행검!

하지만, 한종류의 재료만 모으는데도 한달이 넘게 걸린다고 하니..

실감이 나지 않네요;

 

 

 

 

 

실제로도 이 집행검에 대한 뉴스기사는 많이 접하셨을 수 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60대 유저가 집행검을 실수로 인첸트해 증발시키고 복구를 주장하면서

소송을 제기한 사례도 있습니다.

+1만 되도 5000만원대로 가격이 껑충뛰어오른다고 하니...

2000만원의모험을 하신.....

저는 손떨려서 누르지도 못하겠네요ㅋㅋㅋ

 

 

 

 

 

PVP시 집행검기사라고하면 죄송합니다,치지마세요 등

이런 말부터 나온다고 하니 리니지하는 유저시라면

누구나 꿈꾸는 아이템이라고 보이네요 ㅎㅎ

꿈의 아이템 집행검!

한번 만나러 가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

 

 

 

 

 

진명황의집행검 만나러 가기

 

 

posted by 게임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