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벤트 2013. 12. 13. 16:12

 

안녕하세요~~ 게임텔러 입니다!!

최근에 오픈한 에이지오브스톰이란 게임을 아시나요 ???

AOS게임의 선두 리그오브레전드의 왕좌를 뺏겠다고 나선

에이지오브스톰!! 과연 어느정도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그 에이지오브스톰의 정식 오픈 기념 이벤트! 바로 알아볼까요 ?

 

 

 

 

이름하여 얼티밋 스타트업 이벤트!

2013년 12월 10일부터 2014년 01월 06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4개의 챕터로 나뉘어져있네요!

 

 

EVENT 1. 신규유저 무한렙업 이벤트

 

 

신규유저에 한에서 레벨업을 달성할시 목표레벨에 따라 주어진 아이템을 주네요!

15레벨 달성시 주는 모루인 스킨은 모루인 영웅을 보유하셔야만 획득가능합니다.

 

 

EVENT 2. 복귀유저 승승장구 이벤트

 

 

2013년 11월 10일 이후로 클라이언트 접속 로그가 없는 유저에 한에서 플레이 횟수에 따라 주어진 아이템을 주네요!

신규유저와 마찬가지로 모루인 스킨은 모루인 영웅을 보유하셔야만 획득가능합니다.

 

 

EVENT 3. 랭킹전 출시기념 왕중왕 이벤트

 

 

랭킹전참가인원에 해당하는 이벤트네요! 랭킹전 승리에 따라 주어진 아이템을 주고 추가 10승할때마다 영웅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어요!

 

랭킹전참가 최소자격은 30레벨입니다.

 

 

EVENT 4. 무기 변경권 출시 기념 VIP특별 이벤트

 

 

무기변경권 획득 유저에 주어진 이벤트인데요! 무기변경권을 뽑으면 VIP쿠폰이 주어지는데 그 VIP쿠폰갯수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네요!

 

 

이렇게 에이지오브스톰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더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링크를 통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이상 게임텔러 였습니다> <

 

 

 

▼▼ 에이지오브스톰 바로가기 ▼▼▼

 

 

posted by 게임텔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