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2012. 10. 25. 17:37

서든어택 갸루상 캐릭터 업데이트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하고 있는 서든어택이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갸루상입니다  .

 

 

기괴한 화장가 예측불가한 독특한 말투로 인기를 얻는 중인 개그맨 박성호 ,

 

멘붕스쿨의 갸루상 캐릭터 출시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갸루상 캐릭터는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데요 . 게임내에서도 역시 갸루상의 위엄은 엄청

 

나네요. 특히 갸루상의 성격을 그대로 반영한 도발기 ㅋㅋㅋㅋㅋ 춤추기 ㅋㅋㅋ

 

가 추가되어 감정표현을 할 수 있고 엄호 부탁드리므니다. 크레이지 키루 총알이 작두

 

탔스므니다 등등 130여개의 말투도 녹음했다고 합니다 ㅋㅋ

 

그리고 갸루상 캐릭터로 플레이를 하면 획득경험치가 10% 증가하고, 이에 시기에

 

맞춰서 할로윈 이벤트까지 하니 한번 서든어택에 접속하여서 다양한 이벤트와

 

코믹한 갸루상을 함께 플레이 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posted by 게임텔러
: